top of page
232.png
22.png
pink.png
pink.png
top_.png

이 아름다운 우주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요!

osikuzu Univers

호시쿠즈 유니버스 / 星屑 ユニバース

Age 18

Height 150

Weight 40

Birth 5. 05

Bloodtype Rh+A

외관

외관표.png
틀.png
틀.png
우주비행사.png
두상 (1).png

초서리급 우주비행사

우주를 비행하는 사람. 우주선을 조종하고 달이나 행성을 탐사하기도하며 각종 실험들을 행하기도 한다.

서리급 칭호를 얻어낸지는 1년 남짓. 15살 훈련생 시절부터 오즈의 대표적인 우주기관 [도로시] 에서 꽤나 유망주로 불려져왔다. 성인도 해내기 힘든 훈련을 척척 해내는가하면, 1년이라는 짧은 훈련기간에 비해 16세의 최연소 나이로 우주 비행을 무사히 마쳤으니 그의 재능은 실로 눈의 여왕님이 내려주신 보물이라 말할 수 있었다. 18세 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전문 지식, 탄탄한 기초체력, 비행기 조종사였던 어머니의 재능을 물려받아 뛰어난 조종실력까지 겸비했기에 유니버스를 이루고 있는 모든 것들이 마치 태어나기 전부터 그의 운명이 미리 정해진 것 처럼 우주 비행사, 그 하나를 가리키고 있었다.

성격

유연한 | 융통성있는 | 덤벙대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유연하고 융통성있게 대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나, 그가 행동하는 모습은 늘 어딘가 2퍼센트 정도 모자란 느낌이었다. 의도치 않게 까먹거나 실수하는 일들이 많은데 그때마다 바보같은 웃음으로 상황을 무마시킨다. 외에도 멀쩡히 잘만 걷다가 넘어지기, 잘 먹다가 다 먹어 갈때 쯤 혀 깨물고 쓰러지기, 등등 덤벙거리고 칠칠치 못한 행동들을 보여준다.

 

쾌활한 | 명랑한 | 긍정적

조용할 틈 하나 없이 쾌활하고 명랑한 성격을 지니고 있다. 하루종일 진득하게 앉아있는 것을 못하며, 호기심이 많아 지치지 않는 체력을 이끌고 이곳 저곳 전부 살펴보고는 했다. 장소와 새로운 지식에 호기심을 가지는 것도, 새로운 사람에 대해 알아가는 것에도 그는 항상 기쁜 마음을 지닌 채 행동에 임했다. 그런 성격이라 그런지 자연스럽게 긍정적인 사고가 드러날 수 밖에 없었는데, 안되는 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시도하다보면 언젠간 눈의 여왕님이 그 노력을 알아채주셔서 할 수 있을거라 믿고 있기도 하다.

 

끈기있는 | 노력가
그가 이만큼 올 수 있었던 것도 쉽게 포기하지 않고 끈기있고 우직하게 제가 맡은 바를 차근히 해왔기 때문일 것이다. 눈의 여왕님이 주신 이 재능을 썩히지 않기 위해  늘 기초체력이 떨어지지 않게 운동도 빠짐없이 해오고 있는데다, 단지 “재능” 으로 이 자리에 올라간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수많은 노력을 해오고 있다고. 

지역 : 오즈

오즈 외곽쪽 [도로시]와 가까운 곳에서 지내고 있다. 

기타

星屑 家

호시쿠즈 家 , 유명한 천문학자들이 많은 나름 커다란 가문이다. 당신이 스치듯 보고 지나쳤던 행성, 항성, 은하 등 천체 및 여러가지 지식들의 근원지는 호시쿠즈 가 사람의 손을 거쳐갔다고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대중적으로 유명하진 않지만 우주 마니아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있다고.

 

이른 착륙?

17세 초반부터 현재 얼음궁전에 도착하기 1주일 전까지 우주 정거장에 머물고 있었기에 지구의 날씨들과 중력 간의 사이가 굉장히 서먹한 편. 그는 종종 물이 담긴 컵이나 손에 쥐고있던 모든 것들을 허공에 대고 놓아버리기도한다. 

신문을 자주보거나 매스컴을 자주 접하는 타인이라면 알 수 있는 정보, 본래 그는 우주에서 2년도 더 넘게 있다 올 예정이었으나 무슨 이유에선지 빨리 오게되었다는 얘기를 듣게된다. 어떤 이유냐 물어보는 인터뷰 장면에서는 선뜻 말을 꺼내기 어려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눈의 여왕

신앙심이 짙은 편, 자신이 받은 재능은 우주를 품고 있는 여왕님께서 하사하신거라 굳게 믿고 있다. 하루도 빠짐없이 기도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고.

 

취미

취미는 와펜 만들기와 식물 가꾸기.

 

Like/Dislike

우주와 관련된 모든 것들을 애정하고 있다. 이미 초서리급이라는 칭호를 달고 있을 정도면 그와 관련된 내용을 술술 읊는 것 쯤도 별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외에도 달달한 간식들과 함께하는 티파티와 귀여운 것에 사족을 못썼다. 우주와 관련된 와펜을 모으는 것이 그의 취미이며 가끔 혼자서 만들어보기도 한다. 싫어하는 것은 적막하고 무거운 분위기와 폭력들.

관계

사야.png
코르토 프리모르

호시쿠즈 가로 도착한 편지 한 통, 별에 관심을 가져주는 사람은 언제나 유니버스에게 기쁨을 가져다주었다. 우주에 관한 아름답고 신비한 얘기를 하루라도 빨리 들려주고 싶어 집에서 나온 서적이나 우주비행사였던 친척들이 찍은 사진들 이것저것을 챙겨 답신을 보냈는데 알고 봤더니 네버랜드에서 유명한 버블 아티스트였던 것이었다. 언젠가 그에게 제가 직접 찍은 우주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건네줄 그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사야.png
백설기

평소 이야기 듣는 걸 좋아하는 유니버스는 얼음궁전 앞에서 우연히 설기를 만나게되고 서로의 재능을 알게 되면서 너는 내게 이야기를, 나는 내게 달에 관한 이야기를. 이렇게 하나씩 주고 받으면서 친해지게 되었다.

사야.png
휴고 클러스터

우주에 있는 동안 미지의 세계를 구경하는 것은 너무 사랑스럽지만, 하루종일 아무것도 하지 않는 날은 지루하기 짝이 없었다. 그때를 대비해 알고 지내던 지인이 소개해준 휴고가 출연한 영화를 챙겨보기 시작했는데..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보기 시작한 영화들이 어느새 휴고의 연기에 푹 빠져서 같은 영화만 4번을 정주행해버렸다고. 지금은 엄청난 극성팬이라 지구로 착륙하자마자 그 다음날 휴고의 굿즈부터 사모으는 행동을 했다. 언젠가 자기 유니폼에 휴고의 사인을 받는 것이 꿈이라고 말하고 다니는 요즘이다.

사야.png
나루미 러브

지금으로부터 2년 전, 훈련생 시절 본인의 꿈에 대해서 고민이 많던 시기에 나루미 러브는 편지로 시시콜콜한 얘기를 들어주며 힘이 되어준 친구였다. 그때의 응원과 따뜻한 말에 용기를 입어 이 자리 까지 올라왔다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얼음궁전에서 편지 주인공과의 만남은 놀라운 충격을 안겨줄 수 밖에 없었다. 앞으로도 좋은 인연을 만들어나갈 수 있겠지. 이번은 편지가 아닌 대화로.

사야.png

유니버스가 우주로 가기 전, 미트라에 열린 감사제를 보러갔다가 폰을 스치듯 만났다. 감사제때 보여준 기도가 인상깊어 폰의 얼굴을 기억하고 있었고, 얼음궁전에서 처음 만난 사람이기도했기 때문에 그때를 회상하며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사야.png
파란 포말하우트

유니버스가 훈련생이던 시절에 도로시에서 마주친 적이 있었다. 그때 함께 나눴던 비슷한 전공의 대화들이 즐거웠기에 이후로도 파란의 수업에 몰래 찾아가 강의를 듣기도 했었다고한다. 유니버스의 기억속에 파란은 천재 교수님?
으로 남아있다고

사야.png
발렌티나 보야르스카야

훈련이 없던 날, 오랜만에 기분 좋은 외출을 하러나갔다가 길거리에서 술에 잔뜩 취해있는 예쁜 사람을 만나게 됐다. 집으로 가야할 시간이었지만 이대로 두고 지나칠 수 없었던 유니버스는 그를 들쳐매고 몇시간 동안 애를 쓰며 집까지 바래다줬다고 하는데… 그 다음날은 근육통에 시달려 훈련까지 빼먹었기에 엄청 피곤한 기억으로 남아있다.

사야.png
재클린 허쉬

평화롭던 날, 전기 공급이 제일 중요한 도로시에서 최초로 정전이 일어나는 일이 발생했다. 그 원인은 바로 극악무도하다고 세간에 알려진 재클린 허쉬의 행동! 빠른 움직임으로 정전은 금방 되돌릴 수 있었으나, 재클린이 도망치던 도중 한번 우연치 않게 맞닥뜨린 적이 있다! 설마, 그때 본 사람이 그 유명한 빌런이라니~ 믿을 수가 없어! ! !

사야.png
로빈 P. 크로퍼드

직업병으로 물건을 자꾸 떨어트리게 되는데 떨어트릴 때마다 어느새 주워주기도 하고, 드래곤 외과 의사라고 했지만 유니버스가 다쳤을 때도 친절하게 치료해준걸 보면 다정한 의사 선생님인게 틀림 없다고 생각한다.

사야.png
알데바란

도로시에서 유능하다고 소문난 기계공학자 알데바란! 물어보고 싶은 것도 많고, 그가 하는 일들도 궁금했기에 그가 도로시에 방문하는 날이면 날마다 알데바란을 찾아가 제법 귀찮게 행동했다. 모르는 것이 있으면 꼭 물어봐야했기 때문에 그를 만나러 갈 때면 메모장을 챙기는 것도 잊지 않았다고. 우주에 있을 동안에도 우주선에 사소한 고장이난다면 가끔 연락해서 자문을 얻기도 했다. 유니버스에게 알데바란은 스승님! 이라는 이미지가 강하게 박혀있는 듯 해보인다.

사야.png
아니카 카프카

평소 신앙심이 높은 부모님의 소개로 알게됐다. 멀리 떨어진 우주에서 혼자 기도하는 법들은 아직 서툴렀기 때문에 우주에 있을 동안 주말마다 아니카와 함께 신학 공부를 함께했다

bottom_.png
approved-1966719_640_edited.png
paper-clip-3309924_640.png

소지품

민트맛 사탕

큐브

망원경

공상과학 소설책

labels-4924674_640.png

서리꽃 위치

    「 」 

Wind Riders - Asher Fulero
00:00 / 02:1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