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32.png
22.png
pink.png
pink.png
top_.png

작은 것 하나까지...

akuma Rankichi

카쿠마 란키치 / 鹿熊 嵐吉

Age 36

Height 178

Weight 66

Birth 11. 10

Bloodtype RH+O

외관

길게 내려온 두 갈래의 앞머리 사이로 언뜻 쨍한 바이올렛의 눈동자가 보인다. 눈매는 쳐져 있으며 약간의 주름과 다크서클이 그의 나이를 알려준다. 비취색 머리카락은 아주 길어 하나로 묶었다. 

스타일리시한 트렌치코트를 가볍게 걸쳤고, 안엔 일할 때 필요한 가운과 활동적인 점프수트를 입고 있다.

란키치 두상.png

초서리급 농부

농사를 업으로 하는 사람을 뜻한다. 정확하게 칭하자면 스마트 농업 숙련 종사자. 논이나 밭에 재배하는 옛 농업에서 벗어날 수밖에 없는 현재 스마트 팜 업계에서 최고의 능력을 갖추고 있다. 작물이 잘 자라는 최적의 환경을 가장 잘 알고 있고, 그렇게 적용할 줄 알아 절대 흉작을 내는 법이 없다. 그가 지은 작물은 맛이 훌륭하고 모양도 참했으며 요리에 넣어 먹지 않고 그 자체로 베어먹어도 아주 맛있다.

 

그가 가장 큰 능력을 선보인 건 역시 스마트 팜의 관리 감독이다. 인공 빛의 양, 온도, 습도, 물, 비료 등… 모조리 자동화를 한다기보단 하나부터 열까지 본인의 손을 거친다. 끊임없이 조정하고 제어해 그 약간의 차이에서 차별화된 완벽한 작물을 키운다.

 

그래서 이 칭호를 얻은 건 특별한 업적이 있다거나 대단한 기술을 개발해서라기보단 농업 그 자체에 충실하게, 대규모의 농사를 오차 없이 혼자서 하기 때문일 것이다. 오즈 사람들이 먹는 농작물의 40%는 카쿠마가 기른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성격

▶ 까칠, 무심, 낯 가리는

" 할 말 없으면 저리 가지 그래. "

 

그에게 살가운 대우나 상냥한 모습을 바라는 건 무리다. 툭툭 내뱉는 말투 하며, 친화력이라곤 없는 찾아볼 수 없는 태도까지... 하지만 화가 난 것은 아니다. 마음을 여는 시간이 아주 길기 때문에 낯을 가리는 것뿐. 항상 사람과 짧게 만나거나 깊게 사귀지 않기에 타인과 정들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 예민한, 깐깐한, 욱하는

" 잠깐, 그거 만지지 마! "

 

보통 사람들보다 배로 예민하고 깐깐하다. 자신의 바운더리, 소유품, 생활 등에서의 사소한 침범도 싫어한다. 가벼이 넘어갈 수 있는 일도 굳이 집어내거나 까다롭게 반응한다. 그리고 쉽게 신경질을 부리고는 한다. 발화점이 낮아 자주 욱하지만 다행히 빠르게 진정한다. 나이를 코로 먹은 건 아닌 듯.


 

▶ 의심 많은, 고집 센

" … 내가 당신을 어떻게 믿지? "

 

쓸데없이 의심이 많다. 우선, 기본적으로 사람을 불신한다. 타인의 선의를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고 꺼린다. 또한 사고의 틀이 경직적이라 자신만이 옳다고 믿는다. 고집도 세 남의 말은 잘 듣지 않는 타입.


 

▶ 완벽주의자, 계획적인

" 마음에 안 드는군… 이번엔 이 계획대로 다시 한다. "

 

철저한 완벽주의자이다. 항상 계획을 세워 일을 진행하며 조금이라도 어긋나는 것을 용납지 못한다. 분 단위로 된 계획표를 한 치의 오차 없이 몇십 년간 지켜 올 정도로 말이다.

아무튼 어느 일이든 깐깐하게 따지고, 설계하고, 그에 맞춰 실행한다. 이런 성격 덕에 남에게 맡기는 것을 두고 보지 못해 전부 스스로 판단하고 일하는… 소위 말하는 꼰대지만 말이다.

지역 : 오즈

지역 내 보다 한가로운 장소에 위치한 자신의 농장 건물. 그 가장 윗층에 소박하게 가정집을 마련해 두어 살고있다.

기타

재능에 대하여 /

중기업인 스마트 농장 공장 [ 프릭팜 ] 의 주인. 쌀과 밀부터 근채류, 과채류까지 다양하게 재배한다. 대기업이나 관련 종사자들이 그의 기술력을 탐내지만 정작 부에 큰 욕심이 없고 제 업장에 누군가 들이기를 매우 꺼려 거의 모든 일을 혼자 한다. 직원은 측근 두 명이 다이지만 이들도 답답해해 사소한 일 말고는 모조리 본인이 농장을 관리한다.

하지만 절대 혼자 할 수 있는 규모가 아니기에 할 일이 많다. 분야의 최고인 그이기에 가능한 것. 일어나서부터 자기 전까지 농사에만 힘을 쏟는다.


 

만성피로 /

위의 이유로 만성피로에 시달린다. 몸이 성한 곳이 없고 항상 피곤하고 날이 서 있다. 되도록 계속 농장을 운영하고 싶어 하는 그가 초대에 응한 이유는 아무래도 좀 쉬고 싶어서. 물론 현장의 일만 직원에게 맡겼지, 궁전에 가서도 계속 일을 할 심산이다. 공장 전체를 컨트롤 할 수 있는 태블릿 pc가 있으니까. ...

관계

사야.png
알데바란

대학시절, 열람실 옆자리였고 활동 시간이 자주 겹쳐 자연스레 얼굴을 알게 된 사이. 비교적 성격이 유했던 때라 자료를 공유하고 눈빛으로 응원하는 등... 적은 대화로도 그와 내적 친밀감을 착실히 쌓았었다.

사야.png
재클린 허쉬

자신의 농장 '프릭팜'을 엉망으로 만들어 두고 간 범인! 지금으로부터 딱 2년 전, 언제나와 같이 일을 하던 중이었다. 갑작스러운 큰 폭발소리와 함께 제 눈 앞에서 시설을 부수고, 작물을 먹고, 여러가지를 훼손한 채 도망가버렸다. 절대 용서 못한다, 이 최악의 무뢰한-!!!!

bottom_.png
틀.png
틀.png
카쿠마 란키치.png
paper-clip-3309924_640.png

소지품

스마트폰

태블릿pc

여분의 옷

양장 다이어리

labels-4924674_640.png

서리꽃 위치

        「  」 

approved-1966719_640_edited.png
Wind Riders - Asher Fulero
00:00 / 02:1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