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32.png
22.png
pink.png
pink.png
top_.png

파랑새가 찾은 행복의 끝은 어디일까.

aru

​마루

Age 18

Height 176

Weight 64

Birth 12. 19

Bloodtype RH+ B

두상 (1).png

성격

- 누구보다도 순수한 어린아이답지만, 어린아이란 말로 치부하기 어려울 정도로 속이 깊은 아이입니다. 남을 달래고 위로하는 일에 익숙하고 웬만한 일은 다 이해하고 포용하려고 노력합니다. 이해가 가지 않는 일이 있어도 한 번 생각한 뒤 반응하기 때문에 쉽사리 화도 내지 않습니다. ‘타인의 경계’에 거리낌 없이 들어갈 수 있고, 들어가서 진심으로 상대를 대하고 따뜻한 마음씨로 타인을 보듬어줍니다. 
 

-착하고 순둥순둥하기만 한 아이는 아니며, 맞서야 할 때는 맞서고 이겨야 할 때는 이기고 싶어하는 마음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소중한 사람들을 해하려 한다면 누구보다 단호한 모습을 보이곤 합니다. 착하고 섬세해보이지만 결코 우유부단하지 않고 누구보다 강한 결단력과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모두의 앞에선 여전히 다름없는 마루. 곧잘 모두를 찾아가, 웃고, 떠들고, 어른스럽다 싶으면서도 가끔은 나이에 맞지 않게 어리광을 부리기도 하는, 모두를 좋아하고, 모두의 행복을 바라는 모두의 파랑새 입니다.

기타

[전령사]

-어째서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는 전령사가 되었느냐고 묻는다면 형의 그늘에서 벗어나면서, 형을 닮아 멋진 사람이 되고 싶다는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볼 수 있는 사소한 이유입니다. 전령사의 일이 힘들 때도 있고 가족들과 떨어져 지내는건 쓸쓸하다고 생각할 때가 가끔은 있지만 사람들을 도울 수 있고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많은 이들을 만날 수 있는 지금의 직업에 만족하는 중입니다. 칭호는 자신을 가둬두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따라붙는 것이기에 굳이 초서리급 전령사가 아니어도 자신은 무엇이든 될 수 있었을거라 말합니다. 마루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해나가며 살아가는 어디에나 있을 법한 평범한 사람입니다.

 

[행복한 사람]

-스스로가 행복한 사람이라고 진심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큰 불행이라도 더 큰 행복을 모으면 아무것도 아니게 된다는 것을 좌우명으로 삼아 사소한 행복에도 진심으로 기뻐하며 자신에게 주어진 것에 만족하며 더 나은 것을 바라지 않고 현재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bottom_.png
approved-1966719_640_edited.png

정신력 : ★★★★☆

틀.png
틀.png
비밀전신.png
Wind Riders - Asher Fulero
00:00 / 02:1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