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쁘지 않다면 앉아서 이야기나
할까요?
negakoji Rinne
아네가코지 린네 / 姉小路 リンネ
Age 29
Height 167
Weight 53
Birth 3. 17
Bloodtype RH+ O

외관
꽤 길고 정갈한 옆머리 덕분에 앞에서 보면 단발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더러 있다. 숱이 많은 편은 아닌 듯한 뒷머리는 일자로 가슴 언저리까지 내려온다. 앞머리는 그다지 긴 편은 아니었으므로 눈썹이나 딱 덮을 정도였다. 머릿결 하나는 참 좋은 것이 특별히 관리 비법은 없다고 했으나 머리칼과 관련된 것들은 좋은 걸 쓴다고 했다. 피부는 꽤 건조한 편이었으나 기초 메이크업들로 그게 티나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 크게 상관은 없는 일일 것이다.
약간 처진데다가 그다지 얇지는 않은 눈썹이나, 강아지처럼 처진 눈매에 탁한 녹빛의 눈동자, 입꼬리가 올라간 입가, 대체적으로 웃는 표정인 것까지 그녀가 온순하고 친절한 이미지를 주기에는 충분했다. 그는 꽤 어려보이는 편이었는데, 20대 초반으로 오해를 받는 것은 평범한 일이었으며 일부러 차림새에 신경을 쓰면 조금 과장해 10대 후반으로 보이기에도 충분했다.
작은 키는 아니었지만, 눈에 띌 정도로 큰 키도 아니었다. 그에 비해 체중은 평균에 아주 약간 못미치는 정도였는데 허나 팔 언저리를 만져보면 느껴지는 탄탄함이 제법 잔근육이 많이 붙은 몸이란 것을 알려주고 있었다. 그 덕분인지 보기에는 딱 밸런스가 좋아보이는 체형이다. 다만 그는 몸을 드러내는 옷을 잘 입지 않는 편인데, 단순히 겨울이라는 계절이 지속되는 탓만은 아니었다. 여러 온실들이나 실내에 들어갈 때에도 긴팔을 고수하는 게 말하는 걸 보면 더위를 일절 타지 않는다고 한다.
초서리급 탐정
맡은 사건에 대한 개인이나 조직에 관한 정보를 수집, 분석, 편집, 보고하는 일을 주로 한다. 특정 인물을 찾는 일이나 각종 사건사 고들의 원인 및 책임을 조사하거나 분석하기도 한다. 꽤 큰 탐정사무소의 실적 좋은 탐정. 그가 초서리급 탐정까지 될 수 있었던 것은 꽤 젊은 나이에 비해 오래된 경력, 그리고 우수한 실적을 종합적으로 봤을 때 그렇게 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일부 사람들은 그가 과학의 도시에서 학자가 살해당한 사건을 밝혀낸 것이 가장 그의 실력을 잘 보여준 사건이었다고 말한다.
성격
엉뚱한 / 친절한 / 눈치 빠른
전화를 하면서 핸드폰을 찾거나, 안경을 쓰고 세수를 해버린다. 그런 사소한 우스운 행동들을 자주 실수해버리는 게 그다. 이따금 그를 보면 어딘가 나사가 하나 빠진 것 같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가 하는 행동들은
엉뚱했으나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일은 없었기에 다들 그를 보면 마냥 웃어넘길 수 있었다.
그런 그를 눈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만 했다. 허나 꽤 눈치가 빠른 사람이었는데, 대체로 사람을 살피는 것에 익숙해있었다. 이유는 여러가지 생각해볼 수 있었으나 아마도 그는 사람을 좋아해서 눈치가 빠른 것일지 모르겠다. 그는 말 그대로 사람을 좋아했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친절했고, 우호적이고, 잘 살폈다.
오죽 사람이 좋으면 주변 사람들에게 그렇게 살다가 손해볼 것이라는 말까지 들을 정도였다. 허나 그는 신경쓰지 않았다. 사람을 믿고 좋아하지 않는다면 세상의 어느것을 믿을 수 있겠냐고 했다. 사람의 천성을 착하다고 믿는 사람이었으니, 모든 사람을 이해하려고 했다.
그의 호의는 어떻게 보면 지나쳤으나, 단순히 꿈 속에서 사는 사람이라는 이야기를 듣지 않는 이유는 어디까지나 선을 지키기 때문이었다. 규칙을 준수하고 최대한 배려하며 이해하려고 노력할 뿐이지 그것을 범죄에까지 정당화시키지는 않는 사람이었다. 그의 행동들은 모두 그가 어른스럽게 행동하고자 노력한 결실들일 것이다.
지역: 오즈
과학이 발달한 곳 중에서도 도심에서 살고 있다. 과학이 없는 생활은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과학에 밀접한 생활을 해왔다.
기타
⊙가족관계
-부모님과 여동생, 4인가족이다.
-여동생은 아이돌이라고 한다. 데뷔한지 얼마 안 돼서 인지도가 있는 편은 아니라는 모양이다.
⊙생일
3월 17일
⊙말투
-극히 평범한, 면식이 있고 친한 사이라면 반말을 쓰고 초면인 사람들에게는 존댓말을 쓴다. 나이차가 많이 나보이는 어린 아이들에게는 반말을 쓴다.
⊙호
커피 ; 일할 때 이건 필수라고 할 정도로 입에 달고 산다. 허나 일하지 않을 때에도 자주 마시는 걸 보면 그냥 습관적이거나 정말 좋아해서 마시는 모양이다.
맛집 ; 일을 할 때에 커피가 필수라면 일상을 잘 돌아가게 하기 위해서 밥은 필수라고 한다. 이왕 먹을 거라면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게 그의 지론으로 그냥 먹는 행위 자체를 참 좋아한다.
⊙기타사항
-꽤 동안인 편이다. 20대 초반으로 이해받는 건 자주 있는 일이며, 일부러 학생처럼 보이고자 의식하고 꾸민다면 실제로 그렇게 착각될 정도로 어려보이는 외관
-후천적 양손잡이. 원래 오른손만 사용하고 왼손은 연습해서 잘 사용한다. 이유는 ‘만약에라도 오른손을 다치면 큰일날지도 모르니까’. 그가 자주 하는 엉뚱한 짓들 중 하나였다. 그는 어느손잡이냐고 물으면 늘 오른손잡이라고 답한다.
-유도를 배웠다. 온갖 운동 종류는 참 많이도 배웠다. 직업 상의 이유로...는 아니고 경찰이 되고 싶어서 배운 거였는데 지금도 잘 써먹고 있다고 한다.
-더위를 안 탄다. 겨울이 계속되는 곳에서 긴팔을 입는 것은 당연한 일이나 온실에서도 긴팔을 유지하는 모습이나, 일부러 여름 못지않게 덥게 만든 건물에서도 꼬박꼬박 긴옷을 고수하는 것을 보면 답답해보일 정도였으나 그는 신경쓰지 않는 듯했다. 날씨와는 별개로 격한 운동을 해도 땀을 잘 흘리지 않는 걸 보면 정말 더위를 안 타는 것처럼 보이기는 한다.
-생활패턴이 엉망진창이다. 야근해서 늘어난 근무시간만큼 날 위해 써야겠다며 결국 그 날은 2시간만 자거나, 종일 연락이 안 되던 이유를 알아보면 저녁7시에 잠들어 새벽 5시에 깼다거나, 말그대로 제멋대로 살고 있다.

관계




서리꽃 위치
「 」


컴팩트 : 내부 양면이 거울로 되어있다. 외부 디자인은 꽤 고급스럽게 생겼지만, 약간의 세월감이 느껴진다.
머그컵 :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머그컵
소지품
@haebong_02님 지원
@POCHI_CMT 님 커미션

.png)


